탈모약 다모다트 저렴한 구매방법

생활정보|2023. 12. 2. 13:26
반응형

안녕하세요?

 

오늘 종로베스트의원에 다녀왔습니다.

나만의닥터 모바일앱을 통해 가장 저렴하다는 의원을 찾아 예약했습니다.

의원별 가격을 정리해 주니 정말 편하게 예약을 했습니다.

 

종로베스트의원 의사선생님은 첫 방문이라고 하니, 상담도 친절히 해 주시네요.

아모다트의 카피약 다모다트가 상대적으로 저렴하고, 차이도 그렇게 거의 없다고 해서

다모다트로 처방을 받았습니다.

3개월이면 느낌이 온다고 해서, 일단 그래도 6개월은 처방은 받았습니다.

12개월까지도 처방을 해 주는것 같습니다.

 

4000원은 나만의닥처에 등록된 지불방법으로 4000원 자동 결재되고,

처방전을 받아들고, 1층으로 내려오니,

바로 밑 약국, 그 옆 약국 모두 해당 약은 없다네요. 다른약국 가보라네요. 

이럴수도 있나 의아했지만, 

어쩔수 없이 길건너 조그만 약국인데 종로약국이라는 약국으로 가니 

별말없이 처방약을 내주시네요.

30알짜리 6갑 총 180일이니 6개월 맞네요...

108,000원 결재 했습니다.

 

집에 오는길에 처방약을 이리저리 구글링해 보니, 아래에서 친절하게 설명을 해 두셨네요.

https://blog.naver.com/rkawkeodhkd/221720018012

 

다모다트는 탈모약 아보다트 카피약중 가장 저렴 합니다. 부작용?

탈모인의 영원한 고민 ...발모!! 그러나 이 발모도 꿈이 아닌 시대... 약 잘챙기고 운동 해주면 신기하게도...

blog.naver.com

 

공복에 먹는것이 중요하다고 되어 있네요.

잠자기전 또는 아침먹기 전에 먹어보려고 합니다. 

하루 한알씩..

나중에 효과보면서 추가로 올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반응형

댓글()